5월 26일 (목)

|

스트라디움

오리지널 플라멩코 "MARIA JOSE FRANCO" 내한공연

집시의 예술혼 플라멩코, 그 압도적 황홀경!!!

오리지널 플라멩코 "MARIA JOSE FRANCO" 내한공연

시간 및 장소

5월 26일 오후 7:30

스트라디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51

공연 소개

"연약하지만 위대한 인간영혼의 찬란한 승리! 인류세계문화유산으로 승화한 집시의 예술혼 플라멩코!  심장을 울리는 발소리, 울부짖는 듯한 집시의 노래, 바로 눈 앞 숨소리조차 들리는 가슴 터질듯한 플라멩코의 전율, 두엔데를 경험하다"

MARIA JOSE FRANCO마리아 호세 프랑코는 인간의 근원적인 희로애락의 감정을 깊은 소리와 격정적인 몸짓으로 전달한다. 세계 최대의 플라멩코 축제인 스페인 JEREZ FESTIVAL(헤레즈 페스티벌)에서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공연을 하고 있는 최고 수준의 무용수로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등 세계적으로 초청 러브콜을 받고 있다. 5살때부터 플라멩코를 시작하였으며, 케스터네츠, 지팡이, 긴꼬리 치마 등 도구를 활용한 플라멩코에 강하고, 여성적이면서도 강한 집시의 플라멩코를 동시에 보여준다. 기타리스트 JUAN(후안)과 가수MANUEL(마누엘)은 유명한 플라멩코 집시 집안으로 조상 때부터 대대로 물려받은 모네오 가문의 울부짖는 듯한 깊은 노래를 선사한다. 이번 플라멩코 공연은 사라지는 스트라디움을 위한 진혼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관객들은 스트라디움에서 완벽한 고음질과 품위있는 무대와 함께 역사에 남을 생애 최고의 플라멩코를 경험할 것입니다.

진행일정 : 19:30-20:00(와인한잔 제공) 리셉션 20:00-21:10 공연 / 21:10~24:00 애프터파티(유료)

예매방법 : 예약과 동시 계좌입금 시 예매완료. 미입금 시 예약 자동취소. <하나은행  234-910015-98404 주식회사 유나이티드프로듀서스> > 공연 한시간 전부터 스트라디움4층 루프탑에서 예매확인 후, 입장안내에 따라 관람

티켓

가격

수량

합계

  • 오리지널 플라멩코 'Maria Jose Franco'

    KRW 110,000

    스페인 오리지널 플라멩코, 4년 만의 첫 내한공연!! 그 절정적 황홀경!!!

    KRW 110,000

    0

    KRW 0

합계

KRW 0

이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