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A B O U T S T R A D E U M

층별 소개

Level B

Music RoomⅠ/Ⅱ

그룹 청음 공간

Sound Alcove

개인 청음 공간

Level 1

SOUND GALLERY

Level 2-3

STRADEUM STUDIO

Level 4

ROOFTOP LOUNGE

지하 1층, Level B에는 소그룹 음악 감상이 가능한 2개의 Music Room과 혼자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Sound Alcove 구역 이 있습니다. 매월 STRADEUM이 선곡한 프로그램을 Music Room을 통해 상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든 Sound Alcove를 방해 받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개인적인 음악 청취실로 활용해보세요.
STRADEUM 1층에 마련된 Sound Gallery는 음악과 비주얼 이미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제공 하는 공간입니다. 듣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음악을 보고, 읽는 즐거움을 만날 수 있고, 전시의 기획 의도, 주제에 따라 선별한 음악을 고음질 음원 플레이어 Astell & Kern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Reception 음악을 감상하는 특별한 공간, 스트라디움에 대해 물어보세요.
청음 프로그램과 컬처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 멤버십 및 각 프로그램의 예약, 발권 업무를 도와드립니다.
STRADEUM Studio는 샘 토요시마가 설계한 최고의 어쿠스틱을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레코딩이 이뤄지는 음악의 탄생 공간이자, 아티스트의 라이브와 토크가 펼쳐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주제에 따라 선곡된 음악 감상 프로그램을 상설로 운영해 언제든 음악과 만날 수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감동과 교감을 만들어내는 STRADEUM의 핵심 공간입니다 Listen & Watch STRADEUM Studio에서는 음악 감상 프로그램 Listen & Watch가 운영됩니다. 고음질 음원에 초점을 맞춘 MQS Focus, 새롭게 발매된 앨범 소식을 듣는 New Release 등 클래식, 재즈, 월드, 팝,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뮤직 큐레 이터의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Live & Talk STRADEUM Studio에서는 아티스트 를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회 인사들의 이야기를 통해 음악과 조금 더 친숙해질 것입니다. 아티스트의 앨범 소식을 먼저 만나고, 자세히 알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Recording STRADEUM Studio는 영국의 애비로드 스튜디오, 일본의 빅터 스튜디오 등 세계적인 레코딩 스튜디오를 설계한 샘 토요시마가 설계, 감수하고, 어쿠스틱 디자인 까지 총괄한 최고 수준의 녹음 스튜디오입니다. 톤 마이스터 최진, 국내 가요의 역사를 담아온 프로듀서 윤정오, 이재훈, 2012년 그래미 최우수 엔지니어 상을 받은 황병준 등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엔지니어들이 녹음 작업을 총괄 합니다.
4층에 위치한 Rooftop Lounge는 커피와 함께 편하게 음악을 감상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스트라디움에 입장하는 모든 분들께 무료로 커피 및 음료가 제공됩니다.
※ 스트라디움에서는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커피가 제공됩니다. Rooftop Lounge 이용안내 Regular Coffee (Hot&Ice) or Tea 택 1 무료 제공
(기본 입장료에 포함) A’ Collection Rooftop Lounge 내에 자리한 아트 숍 A’ Collection에서는 스트 라디움과 음악을 테마로 한 빼어난 디자인의 아트 상품, 음악 관련 기념품 및 명반들로 구성된 MQS 앨범을 판매합니다.

L e v e l B

개인 청음 공간

L e v e l B

뮤직룸

L e v e l 1

사운드 갤러리

L e v e l 2-3

스트라디움 스튜디오

L e v e l 4

루프탑 라운지